[수원세무사 · 화성세무사 · 동탄세무사] 홈택스 복지이음으로 간편하게 소득자료 제출하세요.


[수원세무사 · 화성세무사 · 동탄세무사] 홈택스 복지이음으로 간편하게 소득자료 제출하세요.

수원 · 화성 · 동탄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입니다. 오늘은 홈택스 복지이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일용근로소득지급명세서, 사업소득 간이지급명세서, 사업장제공자 등의 과세자료는 '매월'로 제출주기가 단축되었습니다. 홈택스 복지이음으로 간편하게 소득자료 제출하세요! 납세서비스 재설계의 일환으로 복지행정 지원서비스를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홈택스에 '복지이음' 포털이 신설되었습니다. 「복지이음(복지'e음')」은 전국민 고용보험 확대 정책에 발맞추어 【소득(incom'e')】과 고용【'e'mployment】을 효과적으로 연계해 고용안전망 구축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국세청은 소득데이터 허브로써 적기에 소득정보를 제공하여 재난지원금 등 맞춤형 복지( welfar'e')의 마중물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홈택스...


#동탄세무사 #홈택스소득자료제출 #홈택스복지이음 #인건비간편제출프로그램 #인건비간편제출 #수원세무사 #소득자료제출방법 #소득자료제출 #세무법인청년들 #복지이음포털 #복지이음 #법인전문세무사 #법인전문 #화성세무사

원문링크 : [수원세무사 · 화성세무사 · 동탄세무사] 홈택스 복지이음으로 간편하게 소득자료 제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