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 2025년 양양이 기대되는 이유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 2025년 양양이 기대되는 이유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 땅값 상승률 44.5% '전국 9위' ▷ 강원도 평균 상승률 2배 이상 ▷ 코로나 위기에도 연간 방문객 1,300만명 이상 유지 강원도 양양은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전국 9위의 땅값상승률과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지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지중해 해변이 부럽지 않은 '낙산 해수욕장'이 양양에 있기 때문입니다.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으로부터 선택받은 만큼 낙산 해수욕장에 위치한 호텔과 숙박시설들은 경기침체와 상관없이 활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단순히 욜로를 위해 휴양지를 찾고 계신 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놀러 오는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에 투자함으로써 안정적인 파이프라인을 설계하려는 현명한 분들 입니다.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실하는 것은 알겠는데 어떤 숙박시설에 어느 정도의 리스크로 투자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분양 사무실에서는 각자 자기 물건들만 좋다고 홍보하고...


#강원도생숙 #강원도생활형숙박시설 #강원도양양군 #낙산해수욕장 #세인트존스양양 #세인트존스양양더스위트 #양양군 #양양군생활형숙박시설 #양양생숙

원문링크 :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 2025년 양양이 기대되는 이유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