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장부와 복식부기, 이미 남들은 모두 알고 절세받는 꿀팁 정리 (현직세무사 알려드림)


간편장부와 복식부기, 이미 남들은 모두 알고 절세받는 꿀팁 정리 (현직세무사 알려드림)

간편장부와 복식부기에 대해 알아보다가 이 글을 보게 되었나요? 안녕하세요? 정직한 절세 그리고 지속가능한 절세로 여러분들의 세금문제를 도와드리는 이웃세무사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내년 5월에 신고할 종합소득세와 관련된 문의를 하루에도 2~3건 이상의 연락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12월이 지나면 올해의 세금이 사실상 확정되어 절세할 수 있는 여지가 줄어들다보니 걱정되는 마음이 클 것 같습니다. 납세자 분들과 통화를 해보면 이미 남들은 다 알고 있는 절세팁들을 놓쳐 몇년 간 세금적으로 손해를 본 분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세무사의 관리를 받는 사업장이라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겠지만, 세무사의 관리 없이 사업장을 운영하다보니 충분히 아낄 수 있는 세금들을 놓친 것이 너무나도 안타까울 때가 많았습니다. 꼭 세무사의 도움이 아니더라도 간편장부와 복식부기 사업자분들 모두 올해가 넘어가기 전에 충분히 세금을 아낄 수 있는 팁들을 정리드려 보겠습니다. 간편장부와 복식부기와 관련해서 받는 대...


#간편장부 #꿀팁 #복식부기 #세무사 #절세

원문링크 : 간편장부와 복식부기, 이미 남들은 모두 알고 절세받는 꿀팁 정리 (현직세무사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