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신고 수수료, 오픈 3개월 세무사를 200명의 고객사가 매년 찾는 이유?


부가세 신고 수수료, 오픈 3개월 세무사를 200명의 고객사가 매년 찾는 이유?

부가세 신고 수수료를 알아보다가 이 글을 보게 되었나요? 안녕하세요? 사무실 오픈 3개월 만에 고객사 200명의 부가세 신고대행을 도와드린 이웃세무사입니다. (이웃세무사 대표이력) ▷ 여의도 대형 회계법인 출신 법인재산전문 세무사 ▷ 상장사 및 외감대상 다수 법인조정 및 자문 경험 ▷ 사업자 10명 중 9명 이상 재계약을 유지하는 세무사 ▷ 부가세/종소세 신고대행 고객 98% '매우 만족' ▷ 상속 세무조사 대응으로 추징세액 수억 원 감액 성공사례 다수 보유 부가세 신고를 위해 먼 지방에서까지 찾아주시는 분, 항상 감사함을 보내주신 분들까지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세금문제로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볼 때면 더 열심히 글을 쓰고 알려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무사로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가 1년에 몇 번 없는 신고대행을 저에게 맡겨주신 분들을 도와드리는 기간인 것 같습니다. 현실적인 이유로 기장대리로 관리해 드리지 못하고 있지만, 신고대행을 하...


#부가세 #부가세신고대행 #부가세신고수수료 #세금 #세금신고 #세무사 #수수료 #신고 #신고대행

원문링크 : 부가세 신고 수수료, 오픈 3개월 세무사를 200명의 고객사가 매년 찾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