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백두산 폭발 무서워서 술이 안넘어가는 연휴였다.. 갓바위가서 존니빌기.


[일상]백두산 폭발 무서워서 술이 안넘어가는 연휴였다.. 갓바위가서 존니빌기.

연휴에 간만에 동네 친구들 만나서 차한잔함 40대, 50대까지는 한창 일 할 나이겠지~^^라며 건전하고 희망찬 얘기를 하고 잇었는데 갑자기 한 친구가 백두산 폭발확률 100%인데 언제까지 일하겠냐 라는 것이다.. 그후로 차가 넘어가지않았음 애써 다른 이야기를 하다가도 백두산. 세글자가 머릿속에 남아 우리를 괴롭힘 너무 걱정이되고 마음이 진정이안됨.. 결국 호프집으로 2차 가서 차이나는 클라스 백두산 폭발 영상봄 https://youtu.be/L-8uBNn5UHw 100%폭발 미틴..하 보통 이런방송 나오면 비관적인 얘기 좀 하다가 대처법이나 희망적인 시나리오 얘기해주지 않나? 이 강사남은 마지막에 걍.. 대충 뭉개고 끝내서.ㅡㅡ 걱정이 더커짐 지구온난화는 제로웨이스트로 늦출수나있지 백두산은 천지 찾아가서 터지지말라고 빌수도없고 돌겠네 술집에서 방송 다보고 자구책 세우고 마음 겨우 진정시킴 1. 대구 팔공산에 있는 갓바위 부처님은 1가지 소원을 꼭 들어주신다고함 그래서 다같이 찾아가서...


#백두산 #백두산폭발 #백두산폭발대책 #일기 #일상 #일상기록 #일상블로그

원문링크 : [일상]백두산 폭발 무서워서 술이 안넘어가는 연휴였다.. 갓바위가서 존니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