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외동읍 숲속 방갈로 식당 "치술령가든" 능이 오리백숙(내돈내산, 객관적 평가)


경주 외동읍 숲속 방갈로 식당 "치술령가든" 능이 오리백숙(내돈내산, 객관적 평가)

오늘은 2022.05.05 어린이날을 맞아, 3명의 어른이들이 몸보신을 할겸 경주 외동읍 숲속에 위치한 치술령가든으로 향했습니다. 입소문을 통해 처음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식당 도착전 약 2km는 좁은 1차선 도로로 되어있으니 초보 운전자 분들은 주의가 필요할 듯 싶습니다. (일부 도로는 옆에 가드가 없는 낭떠러지...) 주차장은 상당히 넓어 주차 문제는 없어 보였습니다. 주차한 후 식당으로 향하는 길에 연못도 있고 조경은 전반적으로 굉장히 자연친화적이고, 숲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연못 식당으로 향하는 길에 등산로가 이어져 있구요, 산길같은 오솔길을 약 1분정도 걸어가면 저 끝에 치술령가든이 보입니다. 치술령가든은 본동과 여러개의 방갈로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코로나19가 아직 완전 종식되지 않은 관계로 독채로 되어있는 방갈로로 예약 하였습니다. 여러동의 독채로 이루어진 방갈로가 보입니다. 화학 조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천연 조미료만 사용 한다고 하...



원문링크 : 경주 외동읍 숲속 방갈로 식당 "치술령가든" 능이 오리백숙(내돈내산, 객관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