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맛집) 전 신라호텔쉐프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카페 라플랜(LA PLAIN)


(별내맛집) 전 신라호텔쉐프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카페 라플랜(LA PLAIN)

두번째 오는 베이커리 카페 집에서 별내로 넘어가는 경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서 오는 베이커리 카페 그런데다가 빵도 맛있고 다양하다 여름에 왔을때는 옆에 물놀이장도 있고, 계곡이 있어서 사람이 많은 줄 알았는데, 그냥 사람이 많은 가게인가보다. 겨울이라 그런지 야외 자리에는 사람들이 전혀 없다. 선선한 초여름이나 가을에는 야외 자리에 앉으면 더 없이 좋을 곳 신라호텔 쉐프가 만든다고 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우리는 어김없이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빵 고르러 추을발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지났지만 슈톨렌도 판매하고 있었다. 금북이가 먹고 싶다고 한 케이크 한 조각을 앞에 손님이 사가버려서ㅜ 실망한 금북이를 위해 초콜릿슈가 든 빵과 고구마빵, 그리고 우리가 먹을 앙버터빵을 구입 인기메뉴인 치즈소금빵은 3800원인데, 주말에는 1인 3개 한정 판매한다고 적혀있다. 아메리카노 5800원 정도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 자리값이 있으니 그러려니... 포크와 나이프는 ...


#고산동맛집 #의정부베이커리카페 #별내카페 #별내베이커리카페 #별내맛집 #라플렌 #라플랜 #남양주베이커리카페 #고산동카페 #의정부카페

원문링크 : (별내맛집) 전 신라호텔쉐프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카페 라플랜(LA PL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