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맛집) 스마일 모양이 인상적인 폴콘 베이커리카페(vollkorn 오가닉 베이커리)


(노원 맛집) 스마일 모양이 인상적인 폴콘 베이커리카페(vollkorn 오가닉 베이커리)

점심 먹고 내려오다 카페에서 아아를 사가려고 들렀다. 폴콘은 예~전에 양주 백석 쪽에 가본 기억이 나는데 서울에서 보니 반갑다 경기도 사람 티 내기 ㅎㅎ 폴콘인지 발콘인지 볼콘인지 헷갈렸는데 폴!콘이다 스마일이 인상적인 이 카페는 머그컵과 접시들이 귀엽고 생각보다 다양하다 빵도 먹고 싶었지만,, 현재 저탄고지 중인 나를 위해 애써 외면하고,, 빵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다. 크기도 큼지막해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 보인다. 다른 카페에 가도 요~~메난게 5-6,000원 하는데 뭐. 우리는 청국장 먹고 입가심으로다가 아아 주문! 아아 주문하고 둘러보기. 머그컵이 계속 보다보니 귀엽다 ㅎㅎㅎ 나도 갖고 싶다 음료 메뉴 디카페인도 있다. 오트밀 우유 변경도 가능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영하 6도의 날씨에 아아 들고 삼실까지 걸어갈 생각하니 아득하지만, 그래도 사무실에 있다보면 너무 답답해서 아이스를 마셔야한다. 얼죽아들은 아마 나와 같은 회사원들인가..c 오늘도 잘 먹고 잘 마셨습니다...


#노원롯데카페 #노원베이커리카페 #노원역베이커리카페 #얼죽아들모여라 #폴콘 #폴콘_노원 #폴콘가격 #폴콘노원점

원문링크 : (노원 맛집) 스마일 모양이 인상적인 폴콘 베이커리카페(vollkorn 오가닉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