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맛술집] 비 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돼지갈비 & 부대찌개 + 소주 한잔 ~!


[수원역 맛술집] 비 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돼지갈비 & 부대찌개 + 소주 한잔 ~!

2022.04.29. 숯붗 먹거리 전문 선술집 4월 마지막주를 마무리하며 퇴근 후 다녀온 비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 수원역 로데오거리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나오는 거리에 위치한 선술집 ~ 불금 6시30분 ~ 7시 사이의 수원역 술집은 가는곳마다 사람이 시끌버쩍 웨이팅 ㅜㅜ 사람 넘 많다 ㅜㅜ 앞에 있는 안내판 ㅋㅋㅋㅋㅎ 넘 귀엽다 웨이팅 손님 20분 ~ 부터 서비스 주는것같은데 우리가 갔을때엔 웨이팅 1번이였고 20분 정도는 기달리지 않아서 받진 못했지만 이런 재밌는 이벤트 ㅋㅋㅋㅎ 좋은것같다 ㅎㅎ! 가게 내부안은 포장마차같은 분위기에 가볍게 술 한잔하기 좋은 분위기 ! 딱 내가 원하는 분위기 ~ 날씨도 선선해서 문을 열어두고 술을 먹는데 창가쪽에 앉았으면 진짜 완전 포장마차 느낌이여서 좋을 것 같다 ㅎㅎ [ 메뉴판 ] 우리는 셋트메뉴 추억세트를 시켜따 숯불구이 택1 + 부대찌개 전골 + 추가 계란찜 ㅎㅎ 숯불구이 택1은 돼지갈비로 시켜따 ~ 안주가 푸짐해야 술이 잘 들어가는거...



원문링크 : [수원역 맛술집] 비 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돼지갈비 & 부대찌개 + 소주 한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