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사람이라 옛날삼겹살 먹는 나 어떤데(feat. 삼겹살 먹으러 서원구에서 청원구까지 감! 율량동냉삼 맛집!


옛날 사람이라 옛날삼겹살 먹는 나 어떤데(feat. 삼겹살 먹으러 서원구에서 청원구까지 감! 율량동냉삼 맛집!

옛날 생각 가끔 옛날 생각이 날 때가 있다 지나가고 나면 모든 것은 옛날이 되지만, 사진 속 색이 날아가듯 고통과 슬픔도 날아가는지 그리움만 먼지처럼 묻어간다 오래전 가족들이랑 먹던 삼겹살을 마주하고 보니 지금도 그 맛은 남아있구나 다행이다라며 되뇌인다 -부록 옛날 삼겹살이 뭔데? 방학 때 외갓집에 간 적이 있다. 마침 동네에 돼지 키우는 축사가 있었는데, 동네 잔치를 벌이는데 돼지를 직접 잡는 것을 봤다. 아주 외진 곳이라 가능했다. 마을 잔치를 하면서 돼지를 산 건데, 그 잡는 장면은 아주 쇼킹했다. 하지만 이후에 돼지 굽는 냄새와 맛은 그 충격을 모두 잊게 만들었다. 몇 년 전 정육각이란 곳에서 신선한 돼지를 파는 컨셉을 잡았는데, 진짜로 그때 먹었던 다신 없을 수 없는 그 신선한 돼지 맛이 약간 나서 놀라기도 했다. 어쨌든 그 이후에 삼겹살을 먹어도 별로 맛있지 않았다. 그런 와중에 청주에 삼촌댁을 와서 삼겹살을 먹자고 했는데 여전히 시쿤둥했다. 그 바로 잡는 맛을 이길 수 ...


#강남맛집 #체크인챌린지 #청원삼겹살 #진짜맛있음 #율량동맛집 #율량동냉삼 #율량동고기집 #아니 #시오야끼 #숙주 #삼겹살 #근데 #체험단

원문링크 : 옛날 사람이라 옛날삼겹살 먹는 나 어떤데(feat. 삼겹살 먹으러 서원구에서 청원구까지 감! 율량동냉삼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