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서원구 음식물 쓰레기 배출일입니다.(feat. 배출용기에 스티커 부착 후 배출입니다)


금일은 서원구 음식물 쓰레기 배출일입니다.(feat. 배출용기에 스티커 부착 후 배출입니다)

*많은 분이 검색해서 정보를 추가합니다. 서원구 음식물 쓰레기 배출일은 화,목,일 저녁 시간입니다. 봉투는 검은색 봉투로 배출해주시고, 음식물 스티커 붙여서 배출해주셔야 합니다. [미관상의 이유로, 저녁, 검은 봉투] 참고로 음식물 스티커는 유통기한이 없습니다. 대용량의 쓰레기를 배출할 시에는 전용 용기가 있는데 매우 비쌉니다. 뜨아악.. 목요일에 꼭 버리겠다고 했던 음쓰가 모였다. 음식물 냄새가 새지 않는다는 걸 사서 덜하지만... 안의 비닐봉지에 음쓰가 가득이다. 오늘은 꼭 음쓰 버려야지... 아파트 살 땐 틈날 때마다 아래다 가져다 버리면 오케이였는데.. 분리수거는 나름대로 해법을 찾았지만 음쓰 넘 귀찮음. 갓. 벽. 한 음쓰 처리하는 법 찾아내시는 분... 제가 따봉 10개 드릴게요. 우선 전통적 방식은 퇴비란 이름으로 음쓰 활용인데.. 냄새가 오우야다.... 음쓰의 가장 큰 문제가 냄새와 환경오염인데... 냄새만 없다면 퇴비 방법이 지금까진 최적이다. 환경오염이 대두되는 건...


#도시개발 #재개발 #자기개발 #인간쓰레기는 #인간개발 #음주 #음쓰 #음식쓰레기버리는날 #어쩌라구 #분리배출 #뭐래 #쟈귀개발

원문링크 : 금일은 서원구 음식물 쓰레기 배출일입니다.(feat. 배출용기에 스티커 부착 후 배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