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더레드 순두부, 스타벅스 보이스피싱, 맥날 맨날 가구 싶다.(feat. 고양이가 찡찡거리네요)


신라면더레드 순두부, 스타벅스 보이스피싱, 맥날 맨날 가구 싶다.(feat. 고양이가 찡찡거리네요)

드디어 나도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인가! 열라면 순두부 딱 대!! 신라면더레드 순두부가 이제 대세다!! 란 망상으로 도전해봤습니다. 어제 구츠구츠 먹구 와서 해장이 필요했거든요. 아, 가라아케 목살 퀄리티 좋아졌어요! 그래서 만족스러웠죠~ 이미 두 병 마시고 온 뒤라 간단하게 한 병만~ 오이는 결국 계절 이슈로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이젠 무서울 지경이... 바질... 바질 페스토 전에 남긴 것 아직도 있는데... 그럼 본격적으로 내 이름을 붙일 생각에 신나서 신라면 더레드 끓여봅니다. 물은 400 잡았습니다. 순두부에서 물이 나올 거니까요. 크하하하 열라면 순두부 제끼고 신라면 더레드 순두부 성공시킨다면 얼마나 좋을까. 완성! 그리고 맛을 보는데.. 전에 이웃님이 신라면 더레드 매워서 반 이상 남겼다고 했을 때 의아했거든요. 그런데 지금 이거 먹으면서 그 생각이 들었어요. 이거라면 반이상 남겨도 인정... 너무 매워서 순두부와 조화가 하나도 안 일어나요!! 망했어요! 아...


#구츠구츠 #오이 #실패 #신라면더레드 #순두부 #생존 #사망 #바질 #목살가라아케 #맥도날드 #마열라면 #레시피예약 #품절되었어용

원문링크 : 신라면더레드 순두부, 스타벅스 보이스피싱, 맥날 맨날 가구 싶다.(feat. 고양이가 찡찡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