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줄여야지.... 갑자기 끊을 수 없잖아.. 매정하게... (feat. 율량동 오락실 이상해.. )


술을 줄여야지.... 갑자기 끊을 수 없잖아.. 매정하게... (feat. 율량동 오락실 이상해.. )

어제 점심은 간만에 현풍닭칼국수. 한번도 드셔본 적이 없다는 어머니. 어머니는 닭고기가 싫다고 하셨어~~ 그래서 닭고기 제가 더 먹었습니다. 먹는 김에 보쌈 추가도 했어요.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데, 국수양이 더 줄어든 것 같아서 슬퍼요 ㅠㅠ 밥 추가는 이제 거의 필수. 어머니 말로는 국물에 돼지가 좀 들어간 것 같다구 하시네요. 율량동은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연령대도 다양하구~ 율량동에 와서 저녁 먹구 소화시킬 겸 구경하면서 걷고 있는데 경쾌한 야구공이 배트에 맞는 소리. 가보니까 오락실인데 야구 타자도 있더라구요. 근데 ㅋㅋㅋㅋ 경쾌한 그 소리 스피커에서 틀어놓는 거였어요ㅋㅋㅋ 마침... 현금도 있겠다. 만원어치 게임하기로 결정. 엄청 많을 것 같지만, 어지간한 게임은 1천원부터 시작이라 금방 털렸어요. 옛날 충대 있을 때 야구장에서 좀 쳤던 사람으로 여긴 작아서 날아가는 맛은 없겠지만... 아, 앞에 저 선수 영상은 공을 던지는 거랑 연동되어서 저걸 잘 보고 쳐야 하더라구요...


#게임센터 #은신냥 #율량동 #야구 #순두부 #만원털렸음 #두더지게임 #고양이짤 #고양이가세상을구한다 #현풍닭칼국수

원문링크 : 술을 줄여야지.... 갑자기 끊을 수 없잖아.. 매정하게... (feat. 율량동 오락실 이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