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지구고기집, 야끼니꾸 요우 동남점 ( ft. 한점 한점 찬란하게 쓸쓸하게)


동남지구고기집, 야끼니꾸 요우 동남점 ( ft. 한점 한점 찬란하게 쓸쓸하게)

야끼니꾸요우 동남지구점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22-25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밤이 깊은 2월의 마지막 기간. 어쩐지 쓸쓸하고 찬란해지고 싶은 날이 있다. 언제나 혼술이지만, 쓸쓸함과 찬란함을 느끼고 싶을 때, 소고기지. 그렇게 도착한 동남지구고기집, 야끼니꾸 요우 동남지구점입니다. 밖에서 슬쩍 메뉴를 봅니다. 소고기를 제법 먹어봤지만, 이런 부위별로 파는 가게들을 겪기 전에는 제대로 구별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세트메뉴로 다시 학습해야겠어요. 가게 안에 분위기 저 조명이 유난히 아름답네요. 조명이 무언가 이색적이면서도 아련한 기분이 들게 해줍니다. 이런 조명들이 이곳의 특징일 것 같습니다. 가게의 이름 야끼니꾸의 뜻입니다. 구운 고기. 그럼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메뉴는 A 세트 시킵니다. 구이용 야채와 부채살과 토시살, 살치살, 갈비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건 고기...


#갈비살 #청주 #야끼니꾸요우 #소고기 #살치살 #부채살 #맥주1900 #동남지구 #동남점 #토시살

원문링크 : 동남지구고기집, 야끼니꾸 요우 동남점 ( ft. 한점 한점 찬란하게 쓸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