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구매한 모이사나이트 1캐럿 목걸이 (찐 다이아몬드와 비교해 보기!)


알리에서 구매한 모이사나이트 1캐럿 목걸이 (찐 다이아몬드와 비교해 보기!)

알리에서 구매한 모이사나이트 1캐럿 목걸이 (찐 다이아몬드와 비교해 보기!) 알리에서 모이사나이트 구매하기!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77GWge07tfQ (왼쪽부터 합성, 모이사나이트, 다이아) 우연히 인터넷에서 다이아몬드 유사석인 모이사나이트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데 가격은 1/1000이고, 환경 문제나, 노동 착취 등과 거리가 멀어 각광받는 보석이라고~~ 특히 모이사나이트는 중국 알리에서 구매하면 엄청 싸다고 해서 구매를 도전하게 되었다!! 내가 주문한 곳은 oevas! 알리에서 한글로 모이사나이트 목걸이를 친 뒤, 괜찮아 보이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서 구매했다! 알리가 한글 패치도 잘 되어 있고, 결제도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모두 가능해서 너무 편하게 쇼핑이 가능했다. (그냥 배송 좀 느린 한국 쇼핑몰 느낌 ㅋㅋ) 가격은 할인 쿠폰 사용해서 14000원!! 한국에서 큐빅 목걸이라도 살 수 없는 엄청 저렴한 ...


#다이아몬드 #알리모이사나이트 #모이사나이트후기 #모이사나이트알리 #모이사나이트목걸이알리 #모이사나이트목걸이 #모이사나이트다이아몬드 #모이사나이트내돈내산 #모이사나이트 #다이아몬드유사석 #알리모이사나이트후기

원문링크 : 알리에서 구매한 모이사나이트 1캐럿 목걸이 (찐 다이아몬드와 비교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