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 벌써 3통째 쓰는 찐 사용 후기! (+장단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 벌써 3통째 쓰는 찐 사용 후기! (+장단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 바닐라 사용후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정말 커버력 좋기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저도 한번 입문한 뒤로 3통째 구매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 바닐라 사용후기를 남겨볼게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거의 말뭐~ 아이템이잖아요! 저도 BB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파운데이션을 써보앗는데 요 아이처럼 얼굴에 찰 밀착되면서 커버되는 파데가 없는 터라 3통째 정착해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요 파데도 엄청난 단점이 있긴 합니다 ㅠ) 에스티로더는 국제적인 브랜드인만큼 파운데이션 색상도 밝은 색상부터 어두운 색상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요! 또 각 톤별로도 구분이 되어서 선택할 수 있게 해 두었답니다! 저는 요즘 햇살에 얼굴이 좀 타긴 했으나 ^^;; 평소에 21호를 쓰기도 했고 밝게 쓰고 싶어서 쿨톤이 선택하는 쿨 바닐라를 선택했답니다! 에스티로더 더블...


#더블웨어파운데이션 #쿨톤파운데이션 #지성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쿨바닐라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바르는방법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더블웨어파운데이션쿨바닐라 #에스티로더더블웨어파운데이션단점 #에스티로더더블웨어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더블웨어단점 #에스티로더더블웨어 #더블웨어파운데이션쿨바닐라 #파운데이션추천

원문링크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쿨바닐라, 벌써 3통째 쓰는 찐 사용 후기!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