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질 그래핀 드라이버 완전무선 이어폰, 캠브리지 오디오, 멜로매니아 터치 (Melomania Touch)


고음질 그래핀 드라이버 완전무선 이어폰, 캠브리지 오디오, 멜로매니아 터치 (Melomania Touch)

푹푹 찌는 더위에 마스크까지 하고 있어, 더더더 더운 여름입니다. 그만큼 작은 일에도 신경질에 짜증 나기 쉬운데, 이런 때일수록 좋아하는 음악으로 스트레스 날리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음악 즐기기 편리한 #블루투스 #완전무선이어폰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캠브리지 오디오사의 #멜로매니아 터치 ( #Melomania Touch )라는 #TWS이어폰 입니다. #캠브리지오디오 ( #CAMBRIDGE AUDIO )는 1968년에 시작된 역사 깊은 영국의 고급 오디오 장비 제조업체입니다. P40 스테레오 엠프로 시작해서, 앰프, 스피커, 턴테이블, CD 플레이어 등 시대마다 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굵직굵직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죠. 아직은 캠브리지 오디오가 이어폰보다는 덩치 큰 앰프 같은 것이 훨씬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가 필요한 기기인 만큼, 많은 기대가 되는 회사입니다. 이번 소개하는 멜로매니아...


#aptX #완전무선이어폰 #블루투스 #멜로매니아터치 #멜로매니아 #그래핀 #고음질 #TWS이어폰 #Melomania #CAMBRIDGE #캠브리지오디오

원문링크 : 고음질 그래핀 드라이버 완전무선 이어폰, 캠브리지 오디오, 멜로매니아 터치 (Melomania To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