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 사전',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예문으로 영문법을 든든하게 정리한 책, 영작문은 덤.


'영문법 사전',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예문으로 영문법을 든든하게 정리한 책, 영작문은 덤.

김정호 지음 바른영어사 펴냄 대한민국 문화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져, 한류가 세계 곳곳에서 대유행을 하고 있다. 동시에 한글과 한국어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국제 공용어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언어는 영어다. 그러기에 좋든 싫든 우리는 #영어 공부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대학입시, 대기업 #입사, #공무원 시험에서도 영어는 빼 놓을 수 없는 과목이다. 직구나 웹으로 각종 정보를 검색하는 데 있어서도 영어는 필수다. 이래저래 나이가 들어가도 영어를 놓을 수 없는 상황이다. 영어 공부는 크게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가 있다. 토익이나 토플과 같은 시험들도 이런 식으로 테스트 파트가 크게 나눠져 있다. 이렇게 나눠 테스트가 이뤄지지만, 어느 한 쪽에 편중된 실력으로는 그 언어를 제대로 한다고 할 수 없을 것이다. 말은 잘하는 데, 글을 못쓰거나, 읽고 쓰기는 잘하는데, 말을 못하는 상황을 떠올려 보면, 바로 이해가 될 것이다. 요즘 영어 학습 트렌드가...


#공무원 #공시생 #대학입시 #영문법 #영문법사전 #영어 #입사 #입시생 #취준생

원문링크 : '영문법 사전',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예문으로 영문법을 든든하게 정리한 책, 영작문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