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선생님이 자꾸 제가 좋은 사람이래요. 어떻게 하면 무례하지 않게 그 말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까요?


상담 선생님이 자꾸 제가 좋은 사람이래요. 어떻게 하면 무례하지 않게 그 말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까요?

Q: 상담 선생님이 자꾸 제가 좋은 사람이래요. 어떻게 하면 무례하지 않게 그 말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까요? 그 말은 절 화나게 하고, 지어낸 말 처럼 들려요. 마치 저 기분 좋으라고 하는 말 같아요. A: 답변자 Natalia Perevalova, 정신분석 심리치료사 Quora의 심리치료 카테고리의 질문들 특히 내담자들의 질문들을 읽으면 읽을 수록, 많은 사람들이 심리치료를 매우 굳어진 관계/상호작용으로 여긴다는 점을 깨닫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심리치료를 그것이 진실로 목표된 바모든 감정을 안전하게 탐색할 수 있는 반영적 공간, 특히나 치료사가 한 말에 반응하여 일어난 감정들을 탐색할 수 있는 반영적 공간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제 발견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사람들이 우리, 치료사들에게 치료적 공간이 어떻게 사용되어야 하는 지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듣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thenata, 출처 Unsplash 치료사들은 사람들을 그저 치료사들의 전문용어를 통해 고치거나...


#Quora번역

원문링크 : 상담 선생님이 자꾸 제가 좋은 사람이래요. 어떻게 하면 무례하지 않게 그 말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