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나 에어프라이어] 풀스텐에어프라이어 3개월 실사용하며 느낀 장단점 (풀스텐/올스텐 차이점)


[스테나 에어프라이어] 풀스텐에어프라이어 3개월 실사용하며 느낀 장단점 (풀스텐/올스텐 차이점)

나한테 에어프라이어는 없으면 안되는 주방가전! 바스켓형에어프라이어를 4년반 가량 사용했던 우리집 이사를 하며 오븐형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검색하다 풀스텐으로된 에어프라이어를 발견했다. 그 전에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서 청소가 깨끗하게 안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븐형 풀스텐에어프라이어를 사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검색하다 구매한 #스테나에어프라이어 그 전에 사용했던 에어프라이어보다는 야악간 비싼가격 현재도 가격은 비슷한 것 같더라~ 제품명에는 올스텐이라고 되어있지만 스테나 상세설명에 보면 올스텐과 풀스텐은 다르단다 외부와 내부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만 사용한게 풀스텐! 작은 나사까지 스텐이라니 , 뭔가 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약 3개월을 사용하고 느낀 장단점을 기록해본다 일단 스테나 에어프라이어의 장점 첫번째 예쁘다..! 너무 예쁘다! 화이트랑 스텐중에 고민했었는데 스텐하길 너무 잘한게 고급스럽고 더 깔끔한맛? 실버나 스텐제품을 좋아하는 나는 그렇게 느꼈다 두...


#로티세리치킨 #스테나에어프라이어 #스테나청소방법 #에어프라이어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추천 #올스텐에어프라이어 #풀스텐에어프라이어

원문링크 : [스테나 에어프라이어] 풀스텐에어프라이어 3개월 실사용하며 느낀 장단점 (풀스텐/올스텐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