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미국 기관들이 2월 15일까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들에 대한 COVID-19 검사를 의무화하기를 원한다.


바이든은 미국 기관들이 2월 15일까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들에 대한 COVID-19 검사를 의무화하기를 원한다.

바이든 행정부는 22일 연방기관이 현장에서 근무하거나 대중과 교류하는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2월 15일까지 매주 COVID-19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조 바이든 대통령에 의해 부과된 백신 의무는 약 350만 명의 연방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11월 22일까지 예방접종을 완전히 하지 않으면 징계나 심지어 종료에 직면하도록 요구했다. 미 행정부는 22일(현지시간) https://www.saferfederalworkforce.gov/faq/testing에서 "종교적 또는 의료적 면제를 원하는 직원들을 포함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들은 매주 현장에서 일하거나 직무상 일반인들과 직접 교류하는 동안 검사를 받..........

바이든은 미국 기관들이 2월 15일까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들에 대한 COVID-19 검사를 의무화하기를 원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바이든은 미국 기관들이 2월 15일까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들에 대한 COVID-19 검사를 의무화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