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커피, 누구 없어요? 스타벅스의 후계자가 러시아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스타즈 커피, 누구 없어요? 스타벅스의 후계자가 러시아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한 후 스타벅스가 커피숍을 폐쇄했을 때 실망했던 모스크바 사람들은 이제 거의 동일한 운영이 수도에서 열리고 있다는 희망의 카페인 충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름이 거의 비슷합니다. 스타즈 커피입니다. 로고는 흘러내리는 머리카락, 작은 수수께끼 같은 미소, 그리고 머리 위에 별을 가진 스타벅스 인어의 분리된 쌍둥이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크라운 대신 코코시닉이라는 러시아 머리장식을 착용합니다. 금요일 매장 정식 오픈 하루 전에 소개된 회사 앱으로 판단하건대, 이 메뉴는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친숙해 보일 것입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군사작전에 대응해 러시아에서 철수하거나 영업을 중단한 외국 기업의 물결 중 가장 눈에 띄는 곳 중 하나였습니다. 다른 것들로는 맥도날드, 이케아, 그리고 패스트 패션 대기업 H&M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의 이탈은 서구식 소비문화의 편안함에 익숙해진 러시아인들에게 심리적 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



원문링크 : 스타즈 커피, 누구 없어요? 스타벅스의 후계자가 러시아에서 문을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