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는 오스카 시상식에 이어 사과하지 않은 첫 게시물에서 소셜 미디어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 건방진 반응을 공유합니다.


윌 스미스는 오스카 시상식에 이어 사과하지 않은 첫 게시물에서 소셜 미디어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 건방진 반응을 공유합니다.

윌 스미스는 금요일에 인스타그램에서 고릴라를 밈으로 소셜 미디어로의 복귀 가능성을 놀렸습니다. 지난 3월부터 소셜미디어에서 대부분 침묵을 지키고 있는 스미스는 쫓기기 전 아기 고릴라가 어른 고릴라의 등을 쿡쿡 찌르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오스카 상을 수상한 이 배우는 비디오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스미스의 인스타그램에 2022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코미디언인 크리스 록이 스미스의 아내인 재다 핑켓 스미스에 대해 한 농담으로 뺨을 때린 이후 처음으로 사과하지 않는 게시물입니다. 오스카 시상식이 끝난 다음 날, 스미스는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인 록과 그 행사의 제작자, 그리고 참석자들과 관객들에게 서면 사과문을 공유했습니다. 스미스는 "모든 형태의 폭력은 독이 있고 파괴적입니다,"라고 썼고, 그의 행동은 "용납할 수 없고 용서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7월 29일, 그 배우는 오스카 사건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



원문링크 : 윌 스미스는 오스카 시상식에 이어 사과하지 않은 첫 게시물에서 소셜 미디어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 건방진 반응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