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외환위기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연간 수익 전망치를 낮춥니다.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외환위기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연간 수익 전망치를 낮춥니다.

Salesforce Inc.는 수요일 달러 강세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강력한 경쟁으로 인한 급격한 타격으로 인해 연간 수익 전망치를 시장 추정치 이하로 하향 조정하여 장기 거래에서 주가가 6% 하락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현재 309억 달러에서 3100억 달러의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5월에 예상했던 317억 달러에서 318억 달러보다 낮으며 월가의 추정치인 317억 3천만 달러보다 낮습니다. 판매 인력 수익 전망치는 달러 강세로 약 8억 달러를 차지하는데, 이는 5월의 전망에 비해 3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Salesforce는 7월 31일에 마감된 2분기 매출이 77억 2천만 달러로 작년보다 22%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외환위기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연간 수익 전망치를 낮춥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외환위기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연간 수익 전망치를 낮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