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여론조사: 예상되는 하원 의석에 대한 공화당 선두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CBS 여론조사: 예상되는 하원 의석에 대한 공화당 선두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일요일 발표된 CBS 뉴스 배틀그라운드 트래커 여론조사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공화당의 중간선거 우세가 좁혀져 공화당이 하원에서 226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7월 조사에서 공화당이 예상한 230석의 의석과 비교됩니다. 낙태 권리에 대한 민주당의 지지 증가, 기름값 하락,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감정에 "많이" 기반을 둔 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하면서 공화당의 우위가 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하원에는 민주당보다 안전한 공화당 의석이 더 많고, 공화당은 과반수에 필요한 218석을 얻기 위해 경쟁 의석 4개만 뒤집으면 됩니다. 여론조사의 다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럼프는 무소속들에게는 순부정적인데, 이들은 공화당원들이 그의 마라라고 자택에 대한 FBI의 수색에 그를 지지하는 것보다 전 대통령을 비판하는 것을 더 선호할 것입니다. 무소속 유권자의 절반은 트럼프를 선택 요인으로 꼽고, 4대 1로 반대표를 던지고 있습니다([조] 바...



원문링크 : CBS 여론조사: 예상되는 하원 의석에 대한 공화당 선두가 줄어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