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 파편: 미국이 중국 판매를 제한한 후 엔비디아는 부문을 가라앉힙니다.


칩 파편: 미국이 중국 판매를 제한한 후 엔비디아는 부문을 가라앉힙니다.

엔비디아와 어드밴스드 마이크로디바이스가 미국 관리들이 중국에 인공지능용 최첨단 프로세서 수출을 중단하라고 말한 후 주요 반도체 지수가 3% 이상 하락하는 가운데 목요일 미국 반도체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엔비디아의 주가는 11% 폭락해 2020년 이후 가장 큰 하루 하락률을 기록했고, 더 작은 경쟁사인 AMD의 주가는 거의 6% 하락했습니다. 이날 정오 현재 엔비디아의 주식 시장 가치는 약 400억 달러어치가 증발했습니다.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를 구성하는 30개 회사는 총 1,000억 달러 상당의 주식 시장 가치를 잃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월가의 다른 어떤 주식보다 많은 110억 달러 이상의 엔비디아 주식을 교환했습니다. 수요일 엔비디아의 인공지능용 최고 컴퓨팅 칩 중 두 개인 H100과 A100의 중국 수출이 제한되면 현재 회계 분기에 중국에 4억 달러의 잠재적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회사는 경고했습니다. AMD는 또한 미국 관리들이 자사의 최고 인공지능 칩의 중국 수출을 ...



원문링크 : 칩 파편: 미국이 중국 판매를 제한한 후 엔비디아는 부문을 가라앉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