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은 홍수로 피해를 입은 3300만 명에 대한 더 많은 원조를 호소합니다.


파키스탄은 홍수로 피해를 입은 3300만 명에 대한 더 많은 원조를 호소합니다.

파키스탄은 토요일 적어도 1,265명의 사망자를 낸 전례 없는 홍수에 대한 "엄청난 인도주의적 대응"을 국제사회에 호소했습니다. 이러한 요청은 비행기가 인도주의적 항공 다리를 건너 가난한 나라로 물자를 운반하는 동안에도 나왔습니다. 아산 이크발 연방계획장관은 파괴적인 홍수를 촉발시킨 몬순의 영향으로 "3천3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엄청난 인도주의적 대응"을 촉구했습니다. 사망자와 노숙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파키스탄의 곤경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초기 정부 추정치에 따르면, 비와 홍수로 인해 100억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재난의 규모는 거대하며 3,300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엄청난 인도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저는 동료 파키스탄인, 파키스탄 주재원, 그리고 국제사회가 이 어려운 시기에 파키스탄을 도울 것을 호소합니다," 라고 그가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포함한 복수의 관계자들과 전문가들은 이례적인 몬순 비와 홍수를...



원문링크 : 파키스탄은 홍수로 피해를 입은 3300만 명에 대한 더 많은 원조를 호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