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들이 코로나 자금의 항공사 처리에 대한 조사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코로나 자금의 항공사 처리에 대한 조사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공개된 서한에 따르면, 두 의회 위원회의 지도자들은 항공사들이 현재 조종사 부족을 부채질했을 수 있는 조종사 매수 및 조기 퇴직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 전염병 자금을 사용했는지에 대한 연방 조사를 원합니다. 의회는 2021년 9월에 끝난 18개월 동안 미국 항공사 급여 비용의 상당 부분을 커버하는 세 번의 라운드에서 540억 달러를 승인했습니다. 급여 비용을 지원하는 정부 지원을 받는 항공사들은 일시 해고나 근로자 해고가 금지되었고 임원 보상의 제한과 주식 환매 및 배당금 금지에 직면했습니다. 주요 항공사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수천 명의 직원을 잃은 후, 현재 코로나 19 이전보다 더 많은 조종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행 횟수는 줄이고 있지만 코로나로 인한 결근률은 더 높습니다. 지역 항공사들은 여전히 충분한 수의 조종사를 고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반면, 항공사들은 이번 여름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항공편을 줄이고 있습니다. "조종사 부족의 결과로, 수천 개의 항공편...



원문링크 : 국회의원들이 코로나 자금의 항공사 처리에 대한 조사를 모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