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인신매매 수사에서 체포된 160명 중 전직 경찰차장, 디즈니 직원, 두 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플로리다 인신매매 수사에서 체포된 160명 중 전직 경찰차장, 디즈니 직원, 두 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플로리다 당국은 금요일에 전 조지아 부국장, 디즈니 직원, 두 명의 교사, 그리고 주 교정관이 7일간의 인신매매 조사에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폴크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성명을 통해 당국이 "폴 하울 2 작전"에서 160명을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폴크 카운티 보안관실은 보도 자료에서 체포된 사람들 중 26명이 결혼했고, 15명의 용의자가 주 밖에서 있었다고 인용했습니다. 그래디 저드 폴크 카운티 보안관은 기자회견에서 플로리다 외곽에서 체포된 사람들 중 한 명이 조지아 출신의 경찰차장 제이슨 디 프리마라고 말했습니다. 저드는 디 프리마가 180달러와 흰 발톱 한 갑을 들고 매춘부 행세를 하는 잠복형사를 고용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보안관은 디 프리마가 카터스빌 경찰서에서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그는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쉬운 단계로 경력을 잃는 방법"이라고 저드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호수 교정소의 교정관...



원문링크 : 플로리다 인신매매 수사에서 체포된 160명 중 전직 경찰차장, 디즈니 직원, 두 명의 교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