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암살 시도 가능성에서 '크라우드 뱅'에 맞은 푸틴의 리모입니다.


보고서: 암살 시도 가능성에서 '크라우드 뱅'에 맞은 푸틴의 리모입니다.

최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개인 리무진이 차량 왼쪽 앞바퀴에서 뿜어져 나오는 '큰 소리'와 '무거운 연기'가 포함된 사건으로 '공격'을 받았다고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이번 공격은 아마도 진행 중인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사건들과 관련된 푸틴에 대한 암살 시도였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러시아 SVR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이 사건으로 다수의 체포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SVR에 따르면 푸틴의 경호원 중 일부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을 통해 SVR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심각한 안보 불안 속에 미끼나 예비 자동차 행렬을 타고 관저로 돌아왔습니다. 데일리 메일은 한 소식통이 대형 차량 행렬이 5대의 장갑차로 구성됐으며 푸틴 대통령이 세 번째 리무진을 점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여기 미러를 통해 한 SVR 소식통의 설명이 있습니다. "몇 킬로미터 떨어진 저택으로 가는 길에 첫 번째 에스코트 차량이 구급차에 가로막혔고, 두 번째 에스코트 차량은 갑작스러...



원문링크 : 보고서: 암살 시도 가능성에서 '크라우드 뱅'에 맞은 푸틴의 리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