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부문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부문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경제의 가장 큰 부분은 40년 만에 가장 뜨거운 인플레이션과 잠재적인 경기 침체의 위협에 맞서고 있습니다. 공급 관리 연구소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 및 기타 사업체들은 여름 내내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지난 5월부터 확대되고 있으며, 8월 상승폭은 올해 들어 지금까지 가장 컸습니다. LPL 파이낸셜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제프리 로치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전쟁, 인플레이션, 지정학적 불확실성의 역풍 이후 소비자가 서비스에 대한 안정적인 수요를 보였기 때문에 중요한 분기점인 12월 이후 기업 활동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이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더 높은 물가를 길들이기 위해 금리 인상을 어떻게 지속할지를 가늠하려 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월가의 주요 관심사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몇몇 보고는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있고 가스 가격과 식품 상품을 포함한 일부 가격 상승 요인도 감소하고 ...



원문링크 : 인플레이션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부문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