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목표물을 타격하는 것을 도운 것으로 의심되는 친모스크바 협력자들을 사냥한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목표물을 타격하는 것을 도운 것으로 의심되는 친모스크바 협력자들을 사냥한다.

이 남부 항구 도시에서는 거의 매일 대학, 현금 인출기, 아파트 건물에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 소식이 들려온다. 빅토리아 코마로바는 버스정류장에서 발생한 파업으로 아버지 안드리와 강아지 샘이 모두 사망한 후 여전히 병원에서 회복 중이다. "우리는 집 근처 길을 따라 샘을 산책시키고 있었어요,"라고 파편에 맞아 다리가 여러 군데 부러졌던 21세의 대학생은 말한다. "이곳은 우리가 매일 걷고 있는 거리였습니다." 버스정류장이 맞은 것은 이번이 네 번째여서 불시 파업이 아님을 알 수 있었다. 비탈리 루코프 미콜레이브 부시장은 러시아가 이 지역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이론들을 가지고 있다. 루코프는 "러시아인들은 아마도 그곳에 군사 시설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정부 청사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이곳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좌표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시민들에게 이곳은 버스 정류장에 불과합니다." 코마로바와 그녀의 가족에게, 그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그녀는 생명이...



원문링크 :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목표물을 타격하는 것을 도운 것으로 의심되는 친모스크바 협력자들을 사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