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플루언서들이 프레피 '미국 고등학교'에 가기 위해 이케아 보관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플루언서들이 프레피 '미국 고등학교'에 가기 위해 이케아 보관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근 상하이에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미니멀리스트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조금 더 힘들었을지도 모릅니다. 주름치마, 버튼다운, 넥타이, 그리고 "Gossip Girl" 또는 "Blueless" 옷장 선반에서 뽑을 수 있는 배낭을 입은 중국 인플루언서들은 "Meigaofeng" 또는 "American High School"을 코스프레하는 사진을 위한 배경으로 이케아 사물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쇼핑할 때 소지품을 보관하기 위해 사용하는 파란색 사물함은 이제 미국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흔히 묘사되는 미국 고등학교들을 낭만적으로 보이게 하는 소셜 미디어 트렌드의 주요 소품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어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고등학교" 의상과 콜라 병이나 패스트푸드를 포함한 아메리카의 다른 상징과 짝을 이룹니다. 보도에 따르면 혼란에 화가 난 쇼핑객들은 인플루언서들이 쇼핑 여행을 방해하고 있다고 불평했다고 합니다. 소매업자가 매장 일부에서 사진을 금지한다는 소문이 인터넷을 돌았지만, 정책...



원문링크 : 중국 인플루언서들이 프레피 '미국 고등학교'에 가기 위해 이케아 보관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