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허리케인 피오나가 캐나다로 접근하면서 버뮤다 옆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강력한 허리케인 피오나가 캐나다로 접근하면서 버뮤다 옆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3등급 허리케인인 피오나는 금요일 새벽 여전히 강력한 폭풍으로 캐나다 북동부에 접근할 것으로 예보된 경로로 섬을 휩쓸면서 폭우와 바람을 동반한 버뮤다를 강타했습니다. 버뮤다 당국은 피오나보다 앞서 대피소를 열고 학교와 사무실을 폐쇄했습니다. 데이비드 버트 총리는 주민들에게 "자신과 가족을 돌볼 것"을 촉구하는 트윗을 보냈습니다. 우리 모두 선배, 가족, 이웃을 돌볼 뿐만 아니라 점검하는 것을 기억합시다." 캐나다 허리케인 센터는 노바스코샤, 프린스 에드워드 섬, 뉴펀들랜드의 광범위한 해안 지역에 허리케인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미국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피오나가 "허리케인 강풍을 동반한 크고 강력한 열대 후 사이클론"으로 그 지역에 도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캐나다 동부를 강타한 가장 심각한 시스템 중 하나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노바스코샤 다트머스에 있는 캐나다 허리케인 센터의 기상학자 이안 허바드가 말했습니다. 허바드는 폭풍의 중심부가 토요일 오...



원문링크 : 강력한 허리케인 피오나가 캐나다로 접근하면서 버뮤다 옆을 지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