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는 허리케인 이안이 섬 전체에 전기를 끊은 후 전기를 복구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쿠바는 허리케인 이안이 섬 전체에 전기를 끊은 후 전기를 복구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쿠바 관리들은 허리케인 이안이 이 섬의 서쪽 끝을 강타한 주요 폭풍으로 인해 이 나라의 가장 중요한 담배 농장을 황폐화시키는 동안 이 섬 전체에 전기가 끊긴 후 수요일 일부 전력을 복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광산부는 펠튼과 누에비타스에 있는 두 개의 대형 발전소를 가동하여 세 지역에 에너지를 복구했으며 다른 발전소들이 다시 가동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수도 아바나에 불이 깜박거리기 시작했지만 플로리다까지 북상했던 대형 허리케인의 여파로 수요일 도시 대부분과 쿠바 서부의 다른 지역은 전기가 끊긴 채 남아 있었습니다. 그것은 기억 속에서, 아마도 사상 처음으로, 섬 전체가 전기를 잃은 것이었습니다. 화요일, 이안은 경제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최근 몇 달 동안 잦은 정전에 직면해 있는 쿠바를 강타했습니다. 그것은 쿠바의 상징적인 시가에 사용되는 담배의 많은 부분이 재배되는 피나르 델 리오 지방을 황폐화시키면서 섬의 서쪽 끝에 카테고리 3 폭풍으로 상륙했습니다...



원문링크 : 쿠바는 허리케인 이안이 섬 전체에 전기를 끊은 후 전기를 복구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