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클루니는 재단의 알비 어워드에서 아내 아말이 '더 이상 자랑스러울 수 없다'고 말합니다.


조지 클루니는 재단의 알비 어워드에서 아내 아말이 '더 이상 자랑스러울 수 없다'고 말합니다.

조지 클루니는 자랑스러운 남편입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61세의 이 배우는 목요일 밤 뉴욕에서 클루니 정의 재단이 주최한 제1회 알비 어워드에 부인 아말 클루니(44)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뉴욕 공공 도서관 밖에서, 조지는 그 행사를 만들기 위해 아말과 함께 일하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것에 대해 협력합니다. 우리는 쌍둥이를 연구했습니다!"라고 극락왕국 티켓 배우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말이 이집트, 아제르바이잔, 감옥, 전 세계 미얀마에서 기자들을 데려왔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알비상은 정의를 위해 그들의 삶을 바친 사람들을 기렸습니다. Meryl Streep, Dua Lipa, John Oliver, Julia Roberts, Bruce Springstein과 Patti Scialfa를 포함한 유명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조지는 알비 어워드에 대한 그들의 작업과 그들의 재단이 그의 아내가 "정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원문링크 : 조지 클루니는 재단의 알비 어워드에서 아내 아말이 '더 이상 자랑스러울 수 없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