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윌리엄스는 파라모어가 승리자가 돌아오기 전에 '우리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휴식을 취했다고 말합니다.


헤일리 윌리엄스는 파라모어가 승리자가 돌아오기 전에 '우리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휴식을 취했다고 말합니다.

Paramore의 Hayley Williams는 그녀의 밴드가 지난 몇 년 동안 차지했던 전염병 중단이 실제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합니다. 33세의 싱어송라이터는 라디오 1의 '미래 소리'에서 클라라 암포와 함께 "우리는 파라모어와 우리의 삶에서 얻는 모든 공개적인 투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그것이 정말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라모어가 2월에 발매될 앨범의 새 음악과 함께 4년 만에 라이브로 돌아오면서, 윌리엄스는 예상치 못한 휴식 시간을 긍정적으로 돌아보고 있으며, 그것이 밴드의 새로운 비전을 형성하는 데 총체적으로 도움이 되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속도를 늦추고 가족과 시간을 보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라고 그녀가 말했어요. "우리는 내슈빌에 있는 우리 공동체의 일부였고, 우리는 시민으로서, 친구로서, 딸로서, 자매로서, 그리고 그것은 사실 파라모어에 관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우리가 집에 있어서 기뻤습니다." 하지만, "Ai...



원문링크 : 헤일리 윌리엄스는 파라모어가 승리자가 돌아오기 전에 '우리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휴식을 취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