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NFLPA가 Tua Tagovailoa를 해고시킨 컨설턴트입니다.


보고서: NFLPA가 Tua Tagovailoa를 해고시킨 컨설턴트입니다.

일요일 버팔로 빌스와의 경기에서 뇌진탕으로 의심되는 후 마이애미 돌핀스 쿼터백 투아 타고바일로아를 출전시킨 의료 전문가가 NFL 선수 협회에 의해 해고되었다고 ESPN이 토요일에 보도했습니다. ESPN에 의해 "무소속 신경외상 컨설턴트"로 묘사된 정체불명의 의사는 보고서에 따르면 타고바일로아를 평가하면서 "몇 가지 실수"를 했습니다. 타고바일로아는 2쿼터 후반 빌스의 라인배커 매트 밀라노에게 밀린 뒤 잔디밭에 머리를 부딪혔고 쿼터백은 돌아와 3쿼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경기장을 떠날 때 흔들리고 비틀거리는 것처럼 보였지만, 팀은 그가 허리를 다쳤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신경외상 컨설턴트가 NFLPA 또는 연맹에 의해 독립적으로 해고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NFL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앨런 실스 박사는 금요일 타고바일로아가 목요일 밤 신시내티 벵갈스와의 경기에서 독립 신경과 의사가 출전을 허가하기 전에 이번 주 매일 뇌진탕 증상에 대해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24세...



원문링크 : 보고서: NFLPA가 Tua Tagovailoa를 해고시킨 컨설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