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축구 경기에서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서 최소 125명의 팬이 사망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축구 경기에서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서 최소 125명의 팬이 사망했습니다.

스포츠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사건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는 토요일 인도네시아 축구 경기에서 인파가 몰린 후 적어도 125명이 사망했습니다. 아레마 FC가 3-2로 패한 동자바 말랑에서 아레마 FC와 라이벌 페르세바야 수라바야가 맞붙는 장면입니다. Nico Afinta 이스트 자바 경찰서장은 기자회견에서 "팬들이 경기장을 침범한 후 팬들이 경기장을 떠나게 하려고 시도하던 중 경찰관들이 최루탄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320명의 사람들이 부상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는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팬들이 경찰을 공격하고 무질서하게 행동하며 차량을 불태우기 시작하자 우리는 최루탄을 발사하기 전에 이미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이 행사의 비디오는 최루 가스의 결과일 가능성이 있는 팬들이 경기장에서 뛰고 있고, 연기가 공기를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특히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에서는 경찰 차량도 전복된 것으로 보여 팬들이 행사장 밖으로...



원문링크 : 인도네시아 축구 경기에서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서 최소 125명의 팬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