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4회 오여진의 숨겨진 정체 밝혀졌다... 시계 훔치고 백혈병으로 죽은 나주희 친구였다... 최악의 빌런 등극하나?


금수저 4회 오여진의 숨겨진 정체 밝혀졌다... 시계 훔치고 백혈병으로 죽은 나주희 친구였다... 최악의 빌런 등극하나?

오여진의 소름 돋는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금수저 4회 방송 말미 오여진의 방 금고에 숨겨진 금수저의 등장은 긴장감을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앞서 황태용이 된 이승천은 자신의 정체를 누군가 알고 있다는 생각에 주변 친구들을 의심했습니다. 그러다 이승천은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몇 년전 죽은 주희 친구 정나라가 오여진 집에 세 들어 살던 아이였다는 것입니다. 이승천은 오여진 역시 금수저를 사용해 부모를 바꿨을 것이라는 의심을 품고 여진을 불러내 추궁했습니다. 하지만 오여진도 '너 오여진 아니지?' 라는 장난 문자를 받았다며 발끈했고 이 모든 장난이 박장군 소행이라는 게 밝혀졌습니다. 이승천은 한숨을 돌렸지만 이 모든 것은 오여진이 시켜서 한 짓 이었습니다. 황태용과 이승천 운명이 바뀌던 날 몸싸움을 벌였던 장면을 몰래 촬영한 것도 오여진이었습니다. 마치 이 상황을 즐기는 듯한 미소와 이어진 에필로그에서 오여진이 금수저를 사용하는 과거 이야기는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금수저 #금수저4회 #금수저나주희 #금수저오여진 #금수저이승천

원문링크 : 금수저 4회 오여진의 숨겨진 정체 밝혀졌다... 시계 훔치고 백혈병으로 죽은 나주희 친구였다... 최악의 빌런 등극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