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케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차를 몰고 들어간 혐의로 기소된 남자는 곧 재판에 회부될 예정입니다.


우케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차를 몰고 들어간 혐의로 기소된 남자는 곧 재판에 회부될 예정입니다.

지난 11월 위스콘신에서 열린 연례 워케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서 용의자가 마룬 SUV를 몰고 군중들을 들이받아 6명이 숨졌습니다. 40세의 Darrell Brooks는 운전자로 기소되었고 77건의 범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배심원 선정이 시작될 예정인 자신의 재판에 자신을 대표할 것입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브룩스는 1급 고의 살인 혐의 6건과 뺑소니로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 6건으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두 건의 중범죄 보석 투기와 67건의 1급 무모한 흉기로 안전을 위태롭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위스콘신 법에 따르면 A급 중범죄인 1급 고의 살인죄로 유죄가 확정되면 종신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피고는 자신을 변호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워케샤 카운티 순회 재판관 제니퍼 도로 씨는 지난 수요일 변호사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라는 브룩스의 요청을 승인했다고 NPR 회원국인 위스콘신 공영 라디오가 보도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제외되기 전에 브룩스의 현재 전...



원문링크 : 우케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차를 몰고 들어간 혐의로 기소된 남자는 곧 재판에 회부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