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새로운 임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더 논쟁적인 사건들이 그것의 서류에 있습니다.


대법원은 새로운 임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더 논쟁적인 사건들이 그것의 서류에 있습니다.

지난 6월에 끝난 소란스러운 임기 이후, 미국 연방대법원은 월요일에 돌아와 폭풍우가 몰아칠 가능성이 있는 두 번째 임기를 공식적으로 엽니다. 여성들에게 대부분의 임신을 끝낼 권리를 보장했던 반세기 동안의 선례를 가장 두드러지게 뒤집는 것을 포함한 지난 기간의 지속적이고 극적인 우경화를 이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법원이 지지율이 역사적인 최저치로 곤두박질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존 로버츠 대법원장이 콜로라도에서 열린 판사들과 변호사 회의에서 연설하는 동안 법원의 정당성을 옹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결정은 항상 격렬한 비판의 대상이 되어왔고, 그것은 전적으로 적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그 비판은 ...의 관점에서 표현됩니다. "법원의 합법성"입니다. 그는 "그것은 실수입니다." 법이 무엇인지 말하는 것이 법원의 역할"이라며 "사람들이 이 의견이나 저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 역할이 바뀌는 것은 아니다"라고 ...



원문링크 : 대법원은 새로운 임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더 논쟁적인 사건들이 그것의 서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