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학자금 대출 부채 탕감 프로그램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대법원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학자금 대출 부채 탕감 프로그램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대법원은 목요일 바이든 행정부의 학생 부채 구제 계획의 롤아웃을 차단하지 않아 적어도 현재로서는 프로그램이 진전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르면 일요일부터 대출 면제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긴급 신청을 받은 사람은 제7순회항소법원에 배속된 에이미 코니 배럿 대법관입니다. 아마도 법원의 다른 판사들도 그녀의 결정에 동의했을 것입니다. 대법원의 조치가 있은 지 몇 시간 만에, 이 프로그램에 대한 또 다른 면밀히 관찰된 도전, 즉 공화당이 이끄는 6개 주가 제기한 도전은 미주리 주의 연방 지방 법원에 의해 기각되었습니다. 대법원에 대한 긴급 요청은 보수적인 경제 정책을 옹호하는 약 100명의 납세자와 사업주들로 구성된 위스콘신주의 단체인 브라운 카운티 납세자 협회에 의해 제출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대체로 미국 교육부가 학자금 대출을 탕감해줌으로써 행정 권한 밖에서 행동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교육부는 다양한 대출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지만 신청자들은 "일방적으로" 대출을 ...



원문링크 : 대법원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학자금 대출 부채 탕감 프로그램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