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 성향의 민주당은 러시아와의 외교적 노력을 촉구하는 서한을 철회합니다.


진보 성향의 민주당은 러시아와의 외교적 노력을 촉구하는 서한을 철회합니다.

하원 진보진영이 바이든 대통령에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꿀 것을 촉구하는 서한을 보낸 지 하루 만에 민주당 의원들의 거센 반발 속에 그룹이 갑자기 방향을 바꿨습니다. "의회 진보 코커스는 이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관한 백악관에 보낸 최근 서한을 철회합니다."라고 하원의원이 말했습니다. 프라밀라 자야팔 코커스 의장은 화요일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실망한 민주당 의원들이 올 여름 30명의 의원이 초안하고 서명한 이 서한에 대한 설명을 소셜 미디어에 올린 후 월요일 공개를 앞두고 다시 회람되지 않은 데 따른 것입니다. 새라 제이콥스(D-Calif) 의원은 트위터를 통해 6월 말 서한에 서명했지만 "오늘 서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재향군인 위원회의 의장을 겸하고 있는 또 다른 서명자인 마크 타카노 D-칼리프 의원은 성명에서 "우크라이나인만이 이 전쟁이 끝나는 조건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번복에서 자야팔은 편지 공개에 대한 책임을 지고 ...



원문링크 : 진보 성향의 민주당은 러시아와의 외교적 노력을 촉구하는 서한을 철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