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언론계의 거물이자 트랜스젠더 활동가가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인수했습니다.


태국 언론계의 거물이자 트랜스젠더 활동가가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인수했습니다.

태국의 재계 거물이자 트랜스젠더 활동가가 미스 유니버스 조직을 2천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수요일 그녀의 회사가 발표했습니다. 차크라퐁 "앤" 차크라주타닙은 JKN 글로벌 그룹 퍼블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Ltd.는 태국의 유명인으로 리얼리티 쇼에 출연했으며 트랜스젠더 여성이라는 것에 대해 거리낌 없이 말합니다. 그녀는 트랜스젠더 권리를 증진시키기 위해 비영리 단체인 "성전환 재단"을 설립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JKN은 2015년부터 미스 유니버스 조직을 개최하고 있는 스포츠, 재능 및 이벤트 마케팅 회사인 IMG 월드와이드 LLC로부터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1996년부터 IMG가 구매하기 전까지 미인대회 권리의 일부 소유주였습니다. JKN은 미스 유니버스 조직을 소유하기 위해 미국에 자회사인 JKN 메타버스를 설립했다고 말했습니다. IMG에 따르면 미스 유니버스 대회는 165개국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성명에서 Cha...



원문링크 : 태국 언론계의 거물이자 트랜스젠더 활동가가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인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