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카 패트릭은 유방 이식 질환과의 싸움 이후 '나 자신에게 똑똑하고 친절해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니카 패트릭은 유방 이식 질환과의 싸움 이후 '나 자신에게 똑똑하고 친절해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니카 패트릭은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거의 비교하지 않는 자신감 있는 경쟁자입니다. 하지만 2014년 11월, 전 NASCAR 운전자는 "이상적인 신체"를 얻기 위한 노력으로 유방 임플란트를 받기로 개인적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 결정은 역효과를 냈습니다. 몇 년 안에, 패트릭은 피로, 체중 증가, 탈모를 경험하기 시작했고, 결국 유방 이식 질환 또는 BII 진단을 받았습니다. 2022년 3월, 그녀는 유방 이식 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40세의 패트릭은 사람들에게 "저는 사실 제가 더 잘 보이는 모습이 좋아요."라고 말합니다. "그래, 잘했어." 이번 주 PEOPLE 호에서 패트릭은 5년간의 건강 시련의 세부 사항을 밝히고 임플란트 제거 후 현재 진행 중인 회복에 대해 공개합니다. "저는 제 몸이 다시, 여전히 치유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나스카, 인디카, 포뮬러 원과 함께 하는 방송 공연부터 와인, 양초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사업 벤처가 있는 ...



원문링크 : 다니카 패트릭은 유방 이식 질환과의 싸움 이후 '나 자신에게 똑똑하고 친절해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