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식량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거래를 중단합니다.


러시아는 식량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거래를 중단합니다.

러시아는 흑해를 통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확보하기 위해 유엔이 중재한 협정에 참여하는 것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외무부에 따르면, 모스크바는 "미정 기간" 동안 곡물 거래를 종료할 것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국방부가 흑해에서 러시아 선박에 대한 일련의 우크라이나 무인기 공격을 상당 부분 격퇴했다고 주장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조치입니다. 키이우의 당국은 모스크바가 곡물 통로를 차단하기 위해 "거짓 핑계"를 만들었다고 비난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는 협정이 우크라이나 곡물 수송을 개방했다는 불평에 대해 이 협정을 탈퇴하겠다고 위협했지만, 러시아 비료와 식품 수출을 허용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습니다. 유엔은 양측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는 협정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유엔은 9백만 톤 이상의 곡물과 다른 식품들이 이 협정에 따라 수출되어 밀과 다른 상품들의 가격 하락에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원문링크 : 러시아는 식량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거래를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