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속에, 여자 프로 축구가 황금시간대 NWSL 챔피언십이라는 큰 무대를 강타했습니다.


스캔들 속에, 여자 프로 축구가 황금시간대 NWSL 챔피언십이라는 큰 무대를 강타했습니다.

미국 최고의 여자 프로 축구 리그의 떠들썩한 시즌이 토요일 밤 막을 내립니다. 내셔널 위민스 사커 리그(NWSL) 챔피언십 경기는 놀라운 캔자스 시티 해류와 포틀랜드 가시스를 겨룹니다. 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중립 사이트의 ET – 워싱턴 DC의 Audi Field입니다. 가시스는 리그에서 가장 성취도가 높고 인기 있는 팀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타이틀 매치 4번째 출전입니다. 포틀랜드가 2013년과 2017년에 NWSL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커런트 팀은 작년에 확장 팀이었고 리그에서 꼴찌를 했습니다. KC가 처음 5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2022년의 시작은 조금도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후 1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통해 커런트는 기억에 남는 최악의 첫 번째 반전을 위한 위치에 놓였습니다. 어떻게 여기 왔죠? KC는 NWSL 파워 OL 레인과의 인상적인 역전승으로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시애틀에 본부를 둔 레인 선수는 이번 시즌 NWSL...



원문링크 : 스캔들 속에, 여자 프로 축구가 황금시간대 NWSL 챔피언십이라는 큰 무대를 강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