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드페이 씨는 폴 펠로시 씨를 폭행하고 납치 미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데이비드 드페이 씨는 폴 펠로시 씨를 폭행하고 납치 미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법무부는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샌프란시스코 자택에 침입해 남편을 망치로 공격한 남성을 연방 중범죄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피고는 지난 금요일의 공격에서 최대 50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웨인 디페이프는 펠로시의 집에 침입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두 가지 중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하나는 공무 수행으로 공무원에 보복하려는 의도를 가진 미국 관리의 직계 가족을 폭행한 것으로, 최대 징역 30년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d 공무 수행으로 인한 미국 공무원 납치, 최대 20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경찰 보고서입니다 법무부에 따르면, 82세의 폴 펠로시가 침실에서 침입자에게 잠에서 깨어난 후, 경찰은 지난 금요일 폴 펠로시의 911 전화에 응답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온 42세의 DePape와 Paul Pelosi는 경찰관들이 도착했을 때 망치를 놓고 한창 싸우고 있었습니다. 경찰관들은 용의자가 무기를 장악했고, 폴 펠로시의 머리를 때리고 의식을 잃었다고 말했...



원문링크 : 데이비드 드페이 씨는 폴 펠로시 씨를 폭행하고 납치 미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