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제너가 할로윈 복장을 하며 바이러스성 오이를 자르는 순간을 즐깁니다.


켄달 제너가 할로윈 복장을 하며 바이러스성 오이를 자르는 순간을 즐깁니다.

켄달 제너는 자신을 비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번 할로윈에는 26세의 모델이 오이로 분장하여 카다시안 5월 에피소드의 바이러스성 순간을 패러디했습니다. 그 의상은 할로윈 주말 동안 그녀가 입은 두 번째 의상입니다. 켄달은 또한 건방진 Y/Project 데님 벨티드 하의에 부착된 La Roxx 카우프린트 챕스, 노란색과 빨간색 디테일이 있는 크롭 버튼업, 글래디스 타메즈 밀레니스의 빨간색 챙이 넓은 카우걸 모자를 특징으로 하는 토이스토리의 제시를 섹시하게 다루었습니다. 오이 의상을 위해, 그녀는 가짜 부엌칼, 녹색 스판 레깅스, 그리고 밝은 녹색 아이섀도우로 액세서리를 했습니다. 그녀는 의상을 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이미지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저는 오늘 밤 과일과 야채를 나눠줄 거예요." 그녀의 게시물의 댓글란에, Khloé Kardashian 자매는 "당신이 상을 탔어요."라고 썼습니다. Kim Kardashian은 그저 울고 웃는 이모티콘 세 개로 대답했고 Hailey...



원문링크 : 켄달 제너가 할로윈 복장을 하며 바이러스성 오이를 자르는 순간을 즐깁니다.